> 분석 > 2024

브랜드평판 분석

소비자들은 브랜드와 소통하고, 참여하고, 공유하고, 확산하며
자신의 경험을 다른 소비자들과 함께 나눕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와 소비자와 관계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평판알고리즘으로 지수화한 것입니다.

브랜드평판 분석

소비자들은 브랜드와 소통하고, 참여하고, 공유하고, 확산하며
자신의 경험을 다른 소비자들과 함께 나눕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와 소비자와 관계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평판알고리즘으로 지수화한 것입니다.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와 소비자와 관계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평판알고리…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브랜드평판

분석 2024

2024년 03월
고용노동부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1위

근로복지공단

자세히 보기

2024년 03월
보건복지부 공공기관 1위

국민건강보험공단

자세히 보기

2024년 03월
문화체육관광부 공공기관 1위

예술의전당

자세히 보기

2024년 03월
산업통상자원부 공공기관 1위

한국전력공사

자세히 보기

2024년 02월
식품의약품안전처 공공기관 1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자세히 보기